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

다운핏, 95problem 다운핏 효과 실화인가요?(리얼구매)

by 초짜! 2019. 10. 18.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1] 95problem DOWNFIT 다운핏 헤드기어, 광고에 지쳐서 직접 구매해 리뷰 지금부터 들어갑니다. 꼭 보시고 구매하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초짜입니다! 저는 혼자 머리를 스타일링해서 다니곤하는데요, 강한 직모이기에 뜨고 잘 가라앉지도 않아서 항상 드라이하는 시간이 너무 긴 문제가 있었죠. 이런 저에게 페북, 인스타, 유투브 광고에서 저, 저, 저놈 저 다운핏이라는 놈이 눈에 띄었고 혹여나 정말 아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매를 해봤는데요..같이 알아봅시다!!!

 

1. 구성품 : 박스안에 더스트백(1), 헤드기어(1), 충전기(1), 설명서

10cm도 안되는 충전선을 보고 놀랬고 웃겼습니다. 너무 짜요 짜~ㅋㅋㅋ 한 3배는 길어야 편할거같습니다^^

 

 

 

 

2. 가격 : 34900(실화냐?)

어떻게 생각하시요? 구성품에 비해서 좀 비싼감이 있습니다. 아니, 비싸요ㅋㅋㅋ 저는 너무 궁금해서치킨 2번 먹을거 참고 구매해봤습니다. 5년쯤 전에 매직모히칸이라는 제품이 있었죠ㅋㅋㅋ 얼룩말 무늬에다가 짱짱한 제품이였는데, 가격은 9000원 정도?? (정말 꿀템, 혜자템, 고것이 진정한 다운핏)

​3. 장점

95problem 다운핏 요 녀석은 매직모히칸을 조금 더 보완해서 열선이 들어가 열을 이용해 붙여주게 됩니다. 다운펌시에 바르는 약이나, 모발에 손상이 갈만한 온도는 아니기에 훨씬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면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또 다운펌가격이 미용실에서 5만원 이상은 하니, 이 다운핏 제품으로 확실한 효과만 보장한다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큰 이점이 있겠죠?ㅎ

4. 단점

 

그냥 바로 팩트 꽂겠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안삽니다. 과거의 초짜를 만날수있다면 구매버튼 누르는 손가락를 낚아채 치킨집 번호 눌러 치킨 먹게할겁니다. 광고에서는 70도 정도 열을 내어 옆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렇게 뜨겁지도 않고, 그 열기마저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까 그 짧은 선을 헤드기어에 꽂아 열을 낸다음 → 충전 선 빼고 → 머리에 씌웁니다. 이런 과정이다보니 헤드기어의 열이 금방 식고, 특히 저같은 직모인 분들에게는 차라리 드라이기를 이용해 옆머리 누르는게 훨씬 낫습니다. (물론 효과가 아예 없는건 아니죠.. 하물며 동묘에서 산 5000원 짜리 모자를 써도 머리는 눌리는데 ㅜㅜ)그리고 짧은 충전선ㅋㅋㅋㅋ 말하지않아도 어떤 느낌인지 알죠??ㅋㅋㅋㅋ

 

이렇게 정리할까요? 95problem 다운핏은 셀프 드라이 보조제품 정도는 가능할거같습니다.

 

5. 총평

안사요 아저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