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송가인 달팽이크림 ?! 자민경 달팽이크림에 이름만..

by 초짜! 2019. 11. 26.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8] 송가인 달팽이크림 ?! 자민경 달팽이크림에 이름만..

 

안녕안녕, 초짜입니다!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티비에 자주 나오시는 송가인님 얼굴이 ..ㅋㅋㅋㅋ 송가인 달팽이크림입니다^^ 어떻게 하나 얻었는데, 닥터지 달팽이크림과 2개를 얻었어요(닥터지 달팽이크림은 다음 리뷰에 올리겠슴다!)

많이들 아시고 계실텐데,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달팽이크림 들어보셨죠..? 친구들이나 군대 간 아들들의 효자상품 입니다.

설레는 휴가 당일, 부모님 생각에~ 친구생각에~ 하나 사들고가면 맘이 이뻐서라도 궁디 토닥토닥~ 그렇다면 이 송가인 달팽이크림은 기존 제품에 비해 뭐가 다른지! 어떤 점이 더 좋은지! 알아볼까요?

1. 구성품 : 커다란 통 / 80ml

2. 가격 : 7500원(PX), 약 28000~38000원(인터넷, 50ml)

 - 양 대비 엄청 싸죠 정말!

​3. 장점

- 양이 정말 80ml이면 상당히 오래씁니다.. 얼굴에만 바른다면 넉넉히 2달..?은 쓸걸요ㅋㅋㅋ 또한 달팽이크림 특성상 많이 바를필요가없습니다, 번들거리고 과한 느낌만 있을거에요 적당한 양만 덜어내도 보습력이 상당합니다!

추워지기 시작한 요새 이런 보습크림하나만 있으면 얼굴, 손, 팔꿈치 등 못바르는 곳이 없죠 다 발라~~~ 보슬보슬함시롱~~

( 바르기전 / 바른후)

미백기능성이고 잣이고, 적당히 보습되며 트러블안나는게 최고입니다. 오래쓰는 화장품은 결국 트러블이 안나야 좋고 오래써야할 화장품입니다ㅎ 일단 사용해보겠지만 보습은 합격입니다 일단..ㅋㅋㅋ

4. 단점

 - 시간이 지나면 뭐 결국 흡수가 되는건 다 똑같지만.. 자민경 달팽이크림은 정말 엄청 번들거리고 유분기?가 많아서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더 걸립니다. 그리고 점도가 생각보다 낮기때문에 흘러내리기도 하구요,

정말 아쉬운 점은 크림스푼?스파츌러?가 없어요! 그래서 손가락으로 크림을 덜어내야하기때문에 튜브형이나 스푼보다 위생적일수는 없죠ㅜㅜ

그리고 음.. 송가인 달팽이크림이라 하여 달라진게 없습니다ㅋㅋㅋㅋㅋ 케이스가 좀 바뀐거..? 아무리봐도 기존제품하고 또오오옥같아요^^

5. 총평

싸게 사거나, 공짜로 구할 수 있으면 그때 써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