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젠틀몬스터 부스터 C1, 내돈내산 man fit | GENTLE MONSTER BOOSTER - c1 | 잰틀몬스터

by 초짜! 2022. 8. 20.
반응형

젠틀몬스터 부스터 , 내돈내산 | GENTLE MONSTER BOOSTER - c1 | 잰틀몬스터

안녕하세요!

초짜입니다 :)

 

젠틀몬스터 부스터 제품을 선물받았습니다 :)

( from. 이쁜 여자친구)

저는 20살 대학교 입학 하자마자 라식수술을 하면서 안경과는 이별했는데요 ㅎㅎ

이런저런 일로 휴대폰, 노트북을 볼 일이 많아지면서 블루라이트 차단용 안경을 찾고있었습니다.

(핑계)

그러다 여친느님께서 이번에 이놈을 선물해줬구..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안경이 정말 안어울리는 얼굴형? 얼굴? 이라 생각했는데, 이건 착용하자마자 맘에 들었습니당 :)

(지극히 갠생각)

 

전면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로 아세테이트, 다리 부분은 티타늄으로 가볍고, 사각형 스타일 등등 

(가볍기때문에 여성분들도 많이들 착용하시나봐용,,)

뭐시기뭐시기 설명은 많던데 저는 잘모르기에 ..!

 

그냥 제 느낌은..! 

이 안경쓰면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깔끔해집니다 ㅋㅋㅋㅋ :) 

매우 가벼워 편하고, 친구들도 많이들 물어보면서 써보고 이쁘다고들 해줬습니다 (우쭈쭈)

 

 insta : iiiyoungjae  | 궁금한점은 마음껏 물어보쇼잉..! | 174 / 70
GENTLE MONSTER BOOSTER - c1
가격 : 289,000

가격보고 처음에 좀 놀랬어요, 안경을 사본적이 없으니 원래 이런가 싶기도하고 :)

가격말고는 다 맘에 듭니다 ㅎㅎ

 

구매하시면 안경에 기본렌즈가 있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 좋은 렌즈라구 하더라구요..?

" 자이스 렌즈 : 175년 전통의 광학전문 독일기업 " ..!

코부분, 다리부분에 젠틀몬스터 브랜드명이 박혀있는것두 이쁘구, 뭐라하지 안경을 옆에서 보면 직각? 딱 떨어지는 각이 이쁩니다 ㅋㅋㅋ

약간 선글라스 느낌이 나요..! 

 

여튼 렌즈까지 생각한다면 또...그렇게 비싼거 같지는.. 크흠 :)

 

구매하실때 새상품으로 귀와 코 높이에 맞춰서, 또 평소 안경착용 스타일에 맞춰 다리부분을 맞춰주십니다 !!

막 망치로 두들기고, 휙휙 꺾으시던데 이것도 신기했습니다 .. :)

 

아무쪼록 !! 사진 참고하시고 좋은 안경 구매하십셩 모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