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청담 첸트로 , 파스타 부터 빙수 까지 야무진 리뷰 !

by 초짜! 2021. 6. 30.
반응형

청담 첸트로 , 파스타 부터 빙수 까지 야무진 리뷰 ! 

안녕하세요! 초짜입니다. 

여자친구.느.님 께서 아주 맛집이라며 데꼬가준  "청담 첸트로" 입니다 ㅎㅎ

운전때문에 와인은 접어두고, 방문 목적인 파스타에 집중했습니다 !!

뜬금없는 빌딩 10층에 위치해있더라구요 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엘리베이터를 타봅니다.

"첸트로"

"따뜻한 물수건"

"많은 메뉴가 적힌 메뉴판"

식전빵입니다. 따뜻하니 맛있습니다.

"한우 타르타르"

"한우 타르타르" 입니다. 기억에는  달콤새콤한 육회 였습니다. 저 바게트에 올려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32,000원"

"화이트라구"

"35,000"

생면 파스타, 치즈가 꾸덕해지고 향도 진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블랙트러플타야"

"55,000"

진한 트러플향과 함께 면을 씹을때마다 행복했습니다 ..ㅋㅋ

"피치코코빙수" 설명을 많이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맛있었던 기억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000"

짜다는 느낌은 저뿐만아니라, 다녀오신 많은분들도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최대한 본토느낌의 파스타 맛이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맛있었고 다시 가고싶네요 ..!

"맛있게 잘묵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