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파타고니아바람막이, 배기스자켓 택에 홀려 구매..#리얼리뷰

by 초짜! 2020. 3. 8.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15]파타고니아바람막이, 배기스자켓 택에 홀려 구매..#리얼리뷰

(파타고니아 갬성쓰)

 

반갑습니다. 초짜입니다! 

한달전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파타고니아 매장을 갔더니 영화"극한직업"에서 류승룡배우님이 입었던 파타고니아 바람막이 또는 배기스 자켓이 있어 입어보고 바로 질렀습니다.

일단 아이파크몰 회원 할인과 파타고니아 회원할인으로 약 2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179,000원 → 161,550원

 

 

실착 느낌 바로 가보시죠

 

1. 구성품 : 파타고니아 배기스자켓(바람막이)

(환경을 생각하는 파타고뉘아.)

2. 가격 : 179,000(1EA) → 161,550(MAll멤버십 및 파/고 회원할인) 

솔직히 가격은 음....질은 좋아요(마침 비가 왔었는데, 정말 방수 끝내줍니다 ㅋㅋ 털면 바로 떨어져나가요 툭툭~) 왼쪽 가슴팍에 파타고니아 택만 없었으면 공사장 작업복이라 해도 믿을듯.

​3. 장점

 

 

음 원래 사이즈를 m으로 갔어도 됬을거같슴다. 직원분은 원래 약간 핏하게 허리부분이 더 위로 올라오게 입는게 나을거라고 말씀하셨느데.. 저는 원래 이너도 그렇고 평소에 좀 살짝 오버사이즈인 옷들이 많아서 L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절대 후회없어요... 이쁩니다.. 커보이는게 아니고 평소에 입던 사이즈같아요, 사진봐보숑~ 

 

 

갬성피플파리투나잇.(카페갬성) 

(지퍼 개방)

(지퍼 올륌)

잉크블랙?이라는 컬러입니다. 그냥 블랙이 아녀요~ 그레이하고 블랙은 섞은 느낌인데 음.. 그냥 블랙보다는 부드러운 컬러입니다.


시보리도 짱짱하고, 바람막이답게 바람도 잘막아줘요..?

(파타고니아를 입었다 내가.)

막 빨아도 되고 무난하면서 뭔가 후줄근해보이지는않고 뭔가 옷을 대충입은듯 아닌듯 옷을 아는듯 모르는듯 한 옷 . 이쁩니다. 사세요 그냥(참, 제가 살때는 사이즈가 별로 없었어요 다 팔려서) 

4. 단점

음 파타고니아 택 값이 비싸다는 느낌이 있슴다.

5. 총평

산다면.. 후회는 없을거요 예? 정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