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파파도나스, 강남고터맛집 빵집 내가 가봤쥬?

by 초짜! 2019. 11. 7.
반응형

[맛집리뷰 #5] 파파도나스, 강남고터맛집 빵집 내가 가봤쥬? 

반갑습니다. 초짜입니다! 서울 강남고터(고속버스터미널)에 파파도나스가 있다고해서 들렸는데 이 작은 가게에 줄이 있네요...? 그렇게 맛있나 했습니다ㅋㅋ 순간 ㅋㅋㅋ

제가 진짜 빵돌이라서 일보러 나갔다들어오면 꼭 빵을 사오거든요.. 그런데 이원일 셰프님의 파파도나스를 한번도 안가봐서 언젠가 가봐야지하다가 이제야 가봤습니다! 파파도나스 !! 강남고터 짱!!

(종류가 많더라구요 찰떡, 치즈, 앙금, 꽈배기, 누텔라, 고구마, 소세지, 크림치즈~~)

1. 찰떡 도나스 : 2.8점 / 적당한 양 / 1000원 

-  제일 첫번째 그림에 있는 찰떡 도나스를 하나 골랐습니다. 사진이 참말로 맛깔나게 생겼네요! 과연 맛도 그럴지기대됬는데여... 딱 먹어봤습니다.. 따악! 천원춴원천원천원천원천원천원천원천원!!!!!
천원이잖아요ㅋㅋㅋ 부족한 맛이나도 천원이다 생각하니 적당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빵이 맛없는건 아닌데 요즘 빵들이 너무 맛있게 나오니까... 안에 생크림이면 생크림, 팥이면 팥, 머쓱타드면 머쓱타드 뭐든지 듬뿍 듬뿍 넣어주니깐용ㅎㅎ 그래도 포장지도 귀엽고 가볍게 지나가면서 먹을만해요 ㅎㅎ

(사진ㅋㅋㅋㅋㅋ진짜 다 처묵하고 저 정도만 찍었었네옄ㅋㅋㅋㅋㅋ)

2. 누텔라 도나스 : 2.7점 / 적당한 양 / 1000원

누텔라 도나스! 단것도 땡겨서 하나 집었습니다 ㅎㅎㅎ 허허 허허 허ㅓ허허 찰떡보다 누텔라 요것은 속이 더 비었더군욯ㅎㅎㅎ 그래도 누텔라의 진한 쪼코맛으로 잘어울리고 보기와 달리(보기에는 빵, 밀가루 맛만 날거같았어요) 그렇게 부족하지않았습니다 ㅎㅎ 이것도 지나가면서 부담없이 사서 맛있는 초꼬부분만 베어물고 속 없는 빵조가리는 훠이훠이 던질만한 맛입니다. (뭔가 맛이 없다고 느껴지나..?) 맛있었요ㅋㅋㅋㅋㅋ

(사진ㅋㅋㅋㅋㅋ진짜 다 처묵하고 저 정도만 찍었었네옄ㅋㅋㅋㅋㅋ)

3. 총평

장날에 할머님들 찹쌀도넛 먹고싶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