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리우젤 그루밍토닉 , 모발 직모인 나에게 산타급 선물 # 리얼리뷰

by 초짜! 2020. 1. 19.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12] 리우젤 그루밍토닉 , 모발 직모인 나에게 산타급 선물 # 리얼리뷰

지인 추천으로 춘천에 위치해있는 노벨바버샵으로 바버샵이란곳을  경험했다 내 생 처음으로!

간지나는 분위기와 젊은 엉아가 센스있게 내 불편한 곳을 긁어주는 느낌이 신선했다.

평소 항상 미용사에게 말하고 싶었는데 괜히 8000~10000원에 이것저것 주문하는게ㅜㅜ

좀 .. 그래가꼬 입꾹닫 했었는데 알아서 그런부분을 캐치해주니 감사할뿐..

물론 가격은 30000원! 동네 미용실보다는 비싸지만 만족감이 높아 다음에도 갈거같슴다!

(손질 후 모습입니다. 만족.)

그러던 와중에 상당한 직모인 제가 과연 손질이 잘될수 있을까 어떤 노하우가 있냐고 물어봤는데,

바로 리우젤 그루밍토닉 처발처발 드라이하니 진짜 모양이 잘 잡히더라고요?!?!

그렇게 저는 작업(?)을 자발적으로 당했습니다.

 

 

 

 

 

2. 가격 : 25,000원(나에겐 비싼감이 있었음..) / 350ml(2~3달은 충분히 사용O)

​3. 장점

로즈마리향 비슷한 향낮은 점성과 거의 물같습니다. 보리차색깔을 가진 이 녀석, 아주 용한놈임다.

 

직모에 처발처발 후 손으로 휙휙 털어가며 약간 말려주고 드라이하니 모양이 잘잡히더라구요 ㅠㅠㅠ

 

평소에 그냥 드라이하면 잔털이며 큰털이며 나부끼면서 몇십분걸렸는데, 이놈이랑 함께하면 정말 속편할거같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반곱 개부럽)

 

4. 단점

음.. 손에 일단 기름같은게 묻은느낌이 나서 드라이기 잡기전에 한번 닦아야하구요, 하지만 수용성이라서 바로 잘닦이니 편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5. 총평

강해서 쭉쭉 뻗는 직모인들에게 필수템이 될거같다 이거..(사야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