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참존마유크림 , 한통 다쓰고 말하는 리얼리뷰 # PX

by 초짜! 2020. 1. 19.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11] 참존마유크림 , 한통 다쓰고 말하는 리얼리뷰 # PX

안녕안녕 초짜입니다.

달팽이크림에 이어서 참존마유크림 1통 다 비운 기념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점점 더 추워지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주황색의 마유크림 케이스가 눈에 띄어 용케 하나 얻었죠~

이름도 어매.. "마유크림엑스트라 골든컴플렉스" 상당합니다 이름부터가..

한달동안 부작용은 어땠고, 효과는 어땠는지 알아보자구요!!↓↓↓↓↓↓↓↓

"순도 99.9% 리얼 골드 성분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60% 이상 함유된 골든실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줍니다."

"연꽃잎, 바위솔, 삼백초추출물 컴플렉스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1. 구성품 :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 컴플렉스 1통

2. 가격 : 원가 65,000원 , PX 7,000원 대 / 70ml

px랑 오프라인이랑 대체 얼마차이인거야, 배아파서 사겄습니까?!ㅋㅋㅋㅋ

(물론 고생하시는 군인님들을 위해서이기에 충성!)

​3. 장점

 좋은 향과 버터느낌나는 질감을 갖고있는 아이입니다. 발림성도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크림 곳곳에서 보이는 금가루가 많습니다 ㅋㅋ 이 저렴한 가격에 금가루가 보이니까 뭔가 웃프지만 뭐 기타 부작용없이 잘 사용했으니 만족감이 더했습니다 ㅎㅎ(참고로 저는 예민하기 그지없는 피부임다)

(바르기 전)

(바른 후)

4. 단점

스파츌러가 없습니다 ㅠ 손가락으로 직접 만지는걸 싫어해서 아무리 깨끗이 손을 씻는다구 해도 개별적으로 스파츌러가 있는게 더 위생적일거같습니다.

그 외에는 단점은 없었는데, 다른 제품들과 같이 사용하기에는 너무 무거울거같구요, 화장품다이어트하시면서 이 제품만 사용하신다면 하루내내 보습은 문제없을거같습니다, 뾰루지나 여드름은 잠못잤을때만 난거같구 요놈때문에 고생한적은 없습니다!

5. 총평

참존마유크림, 겨울에 한번쯤은 바를만하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