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10통째! 써보고 말해주는 리얼후기!!

by 초짜! 2019. 10. 26.
반응형

[초짜 리얼리뷰 #2]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10통 쓰고말해주는 리얼후기!! 직접 구매에서 사용까지, 리뷰 지금부터 들어갑니다.

 

 

 

 

어느 날, 재생크림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그 이후로 벌써 10통째 비워내고 있네요..올리브영에서 행사할때면 매일 사는거같아옄ㅋㅋ (광고 또는 상자에는 연약해진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거까지는 모르겠고, 사용하면서 트러블은 없었슴다)

날씨가 또 점점 추워지는데 이런 날씨 속에, 속건성인 제 피부에는 강한 보습력과 지속력으로 이제는 없어는 안될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세일도 자주해서 가격도 착한 제품,,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소개해볼게요~

1. 구성품 : 작은 박스 하나에 튜브형 크림 하나!(40ml)

 

 

 

 

2. 가격 : 22,000

- 올리브영에서 2개! 듀오팩해가꼬! 25740원에 행사하던데, 이 기회 꼭 구매하세요!!

(방금 확인했는데 올리브영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3개에 39900원에 구매가능하네요, 빨리 가보셔요) 

​3. 장점 : 작은사이즈, 윤기, 무향, 고보습, 고수분, 쫀득쫀득

- 바르는 순간 느낍니다. 아 쫀독쫀독하다. 아 영양공급받는중이다. 보습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킨다음에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제품 하나만 바르는데요, 하루종일 부족한 느낌없이 지낼수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사이즈로 여행갈때도 간편하게 챙겨갈수가있죠! 남자인 저는 그냥 시카비오 포마드만 바르면 얼굴에서 광이 나니까 ㅋㅋㅋㅋㅋ 상당히 만족합니다. 여자들은 화장하기 전에 바르면 화장이 잘먹힌다네요^^ 색상은... 회색비슷한 흰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단점

- 아침에는 약간 무거울수도 있어요, 꾸덕하게 점도가 있는 제품이여서!! 그리고 얼굴 반짝이는게 싫은분이 계신다면 비추입니다. 반딱거려요 저거 바르면..(솔직히 얼굴은 좀 반딱거려야 건강해보이고 돈있어보이고 일잘할거같고 말잘할거같고 머리좋을거같고 밥잘먹을같고 노래잘부를.... 죄송ㅜ)

5. 총평

이렇게 정리할까요? 10통 그냥 쓴거아니니까 한번 믿고 써보셈요,,바이오더마 시카비오 만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