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송추 섬진강 메기매운탕 시원하게 크으~(ft. 북한산)

by 초짜! 2020. 12. 27.
반응형

[맛집리뷰 #25] 양주 송추 섬진강 메기매운탕 리뷰!!


안녕하세요. 초짜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송추에 위치한 섬진강 메기매운탕 리뷰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가다보니 겨울에 매운탕이 어찌나 끌리는지 못참고 마스크 장착 후 출발했습니다.ㅎ

송추 "섬진강"이라는 매운탕 전문점이구요. 넓은 실내와 주차장이 마음에 쏙 드네요.

입구부터 메기가 ... 큰 고무 그릇(?)다라이..(?)ㅋ ㅋㅋㅋㅋㅋ 에 엄청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아래 사진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마지막에는 수제도 주시는데 부족하면 더 주시는거같더라구요 ㅎㅎ 2명이서 공기밥도 먹었는데 수제비까지 깔끔히 비웠습니다. 얼큰하면서 살짝 달달한 국물 맛이 추운 바람이 부니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가 격 : 메기매운탕 45000원,   58000

미나리를 이렇케 큰 소쿠리에 이따시만큼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계속 리필해서 먹을수있습니다. 정말 오지게 먹었습니다.

밑반찬은 특별한건 없네요 ㅎㅎ 오이고추가 달달해서 꽤 먹었습니다 ㅎㅎ

다진마늘과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있구, 매운탕 색깔만 봐도 정말 맛있겠죠..?ㅠㅠ

토실토실한 메기가 많이도 들어있습니다. (둘이서 원없이 먹은 날)

미나리 무한추가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

2명이서 송추 섬진강 메기매운탕 "중" 이면 배터집니다. 정말

(+공기밥 2공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