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육즙팡팡교자만두 쿠캣만두 (ft. 쿠캣마켓)

by 초짜! 2020. 12. 18.
반응형

[맛집리뷰 #24] 육즙팡팡교자만두 쿠캣만두 (ft. 쿠캣마켓)


안녕하세요! 초짜입니다.

쿠캣마켓에서 구매한 육즙팡팡교자만두 입니다 ㅋㅋㅋㅋ 

이름에서부터 육즙이 팡팡터진다고 하니 언능 먹어보겠습니다.


가격 : 3900원


지금까지 먹어본 만두 시리즈중에서는 가장 양이 많고 크기도 더 컸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육즙이 나오네요 ..ㅋㅋㅋ 맛있습니다. 달달한 고기만두입니다.

돼지고기 36.46%

나트륨 폭탄.

새우, 닭, 돼지, 소 다들어가있는 멀티만두

육즙이 보이지는 않지만, 있고 많이 있습니다.


무파마에 김에 그냥 호로록 했습니다. 불쌍한데, 맛있었습니다 ..ㅎ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간식이나 밥반찬으로는 충분하겄어요.


여튼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두!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