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양구 맛집 한국순대 , 마늘향이 진득한 국밥 뚝딱!

by 초짜! 2020. 1. 4.
반응형

 

 

[맛집리뷰 #18] 양구 맛집 한국순대 , 마늘향이 진득한 국밥 뚝딱!

안녕안녕! 초짜입니다! 양구에 새로운 순대국밥 집이 오픈했는데요, 개업은 19년 9월 정도에 했던거 같은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ㅎㅎ 바로 한국순대 이구요! 도로변에 큰 노란색 풍선간판이 있지만, 가게는 골목길에 위치해있어 지도보시고 한번 살펴보셔야할거에요 ㅎㅎ

 

평소에도 국밥을 좋아하는 저여서 평타만 쳐도 괜찮겠다싶어 혼자 털러갔습니다 ㅋㅋㅋ

영업시간도 21:30 까지 한다고하니 늦은시간에 마땅히 갈곳이 없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초장달라구해서 들깨가루 무조건 섞어야겠죠??!! 맛은....!!! 한번 둘러봅시다!!!!

1. 단국순대국 : 3.2점 / 적당한 양(피순대, 머릿고기 꽤 있음) / 8000원 

- 맛은 그냥 평타에서 약간 맛있다는 생각입니 딱 평타! 오리지날 국밥은 안먹어보았고 단국 순대국이라해서 마늘후레이크랑 다진마늘이 들어간 국밥을 먹었더니 마늘향이 진득허니 나네요 ㅋㅋ

마늘도 좋아해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양파, 새우젓, 쌈장, 기본 찬들과 냉수까지 국밥충이 안될수가 없슴다..ㅠㅠ 

(들깨가루 팍팍 넣고 저어봅시다!)

(단국 순대국에는이렇게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가있어요 ㅋㅋ)

순대는 피순대가 들어가있고, 머릿고기와 함께 들깨가루를 섞은 초장에 찍어먹으니 존맛입니다 ㅎㅎ

머릿고기도 꽤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2. 총평

괜찮은 맛! 깔끔한 내부! 딱 평타 !

(두공기 샷)

※ 이바이순대(오징어순대)는 냄새가 납니다 , 냄시!(사진x)

※ 신발 벗고들어가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