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KFC치짜 세트 , 닭찌찌살 엄청 부드럽네..? # 리얼리뷰

by 초짜! 2019. 12. 27.
반응형

 

 

[맛집리뷰 #16] KFC치짜 세트 , 닭찌찌살 엄청 부드럽네..?

안녕안녕! 초짜입니다! 이번에..  KFC 치짜를 드디어.. 맛봤습니다!! 치짜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확실히KFC는 KFC입니다ㅋㅋㅋㅋ 저는 치짜 세트 하나, 비스켓 하나 따로 따로 주문했지만, 행님들은 저처럼 호갱 안당하려면(다 못먹을거같아서 안시켰어여) 무조건 아래 사진에 나온것처럼 행사세트드십셔 개이득입니다^^

햄버거 추천은 요거!! https://chojjaiyan.tistory.com/25

처음에 포스터는 정말 맛있게 생겨서 바로 먹어보려했는데, 갑자기 든 생각이 닭찌찌살이여서(닭가슴살) 퍽퍽한 맛이 날까봐 망설였거든요.. 제가 아무리 맛있는 치킨을 먹어도 닭가슴살은 정말 싫어합니다ㅋㅋㅋ 그 퍽퍽한 느낌이 싫어요 ㅠ 기름기있고, 쫄깃한 부위만 골라먹는 저이지만..

이번 KFC치짜를 먹어보고 달라졌습니다,맛있게먹은 치짜 리뷰 갑니다!!  ↓↓↓↓ 

1. 비스켓 : 3.0점 / 적당한 양 / 2200원

- 비스켓 ! 여자친구가 좋아해서 주문했구요, 딸기잼에 찍어서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ㅋ 저는 치짜먹느라 한입도 안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올쉐킷치즈(치즈가루 뿌려먹는 감자튀김) : 2.8점 / 적당한 양(텐더 1조각+해쉬볼5개+후렌치후라이+치즈시즈닝) / 3000원

- 비쥬얼도, 맛도 그냥 감튀보다 훨 맛있습니다(세트메뉴에 +900원 추가해야함), 주의하실건 치짜맛이 너무 짜서 치짜 다 먹고 먹으면 맛이 잘 안날수도ㅋㅋ  

(치즈가루 뿌리기 전(노맛), 텐더 1조각도 하나 넣어주네요ㅋㅋㅋㅋㅋ(노맛 = 맛없음)

(치즈가루 뿌린 후!!! 진짜 가루 하나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더 맛있슴다!)

3. 치짜 : 4.0점 / 가격대비 부족한 양(국밥충입장) + 콜라 + 후렌치후라이 / 8100원

- 와 ㅋㅋ 비쥬얼이 참으로다가 맛나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햄도 있고, 치즈도 있고, 토마토소스도 있고, 마요네즈도 뿌려져있고!!!!! 크기는 손바닥만 합니다 ㅎ

일단 닭가슴살이 저 플라스틱 포크와 칼로 바로 잘릴정도로 엄청 부드럽구요 퍽퍽한 느낌 1도 없어요.. 이래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맛있는 닭가슴살같은걸 많이 드시나요..? 진짜 촉촉하니 소스와 어울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학생들이나 젊은 사람들은 약간 짜다고 느낄 정도라 생각되니, 어르신분들은 많이 짜다고 느끼실거같습니다 ㅎㅎ 요새 음식들이 워낙 짜가지구 ㅠㅠ

꿀팁  : 진짜 마요네즈 소스랑 여러 소스들이랑 포크로 다 섞어서 묻혀먹어야합니다 그냥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존맛

(진짜 부드러워요 저거, 맛있어보이지않나요?ㅋㅋㅋㅋㅋ)

(햄과 같이 아~)

 

(순식간에 반절 처묵)

4. 총평

치짜의 맛보다 맛있는 닭가슴살에 놀란다에 1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