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맛집

춘천 착한식당 , 양념 닭갈비 드셔보셨나여? # 춘천맛집

by 초짜! 2019. 12. 22.
반응형

[맛집리뷰 #14] 춘천 착한식당 , 양념 닭갈비 드셔보셨나여?

 # 춘천맛집

춘천역에서 약 1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착한식당이라고 있는뎁숑 저도 처음 알게되었어요.. 너무 늦은시간에 밥을 먹게되서 24시간 식당을 알아봤는데, 착한식당 이라고 있는거에요! 주자공간도 나름 있고, 식당 내부도 정말 넓어서 좋았습니다.(물론.. 제가 갈때는 사람이 없어 상관은 없었죠 ㅋㅋ)

 - 영업시간 : 저녁 06:00 ~ 아침 08:00 / 연중무휴, 매일

양념닭갈비부터 양념삼겹살, 막국수 등 정말 여러가지 메뉴에다가 주 메뉴는 양념 닭갈비, 삼겹살인거 같드만요?? 양념을 직접 만든 특제소스라구해요 ㅎㅎㅎ

저는 양념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어봤구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들두 싹싹 먹어보았습니다! 보러 가시죠!!!

0. 밑반찬 中 동치미, 들깨가루 뿌려 버무린 야채샐러드(?) 존맛탱입니다.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으니까 오지게 드십셔 형님들!

동치미 맛있습니다! (너무 달수도있음)

1. 양념 닭갈비 : 3.8점 / 250g, 적당한 양 / 10000원 

- 오~ 맛있습니다ㅋㅋㅋㅋ 일단 숯에 굽기때문에 불향도 나고, 겉에는 약간 바삭하게 속은 정말 촉촉했어요.. 염지를 잘해서인가요..? 정말 촉촉하게 퍽퍽한 느낌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양념도 음... 직접 만드셨다하니까 기대감에 부풀었었는데, 달달하니 맛났습니다. 단, 매콤하지는 않으니까 혹시 양념이라해서 매콤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맛있어요 정말 ㅎㅎㅎ 촉촉하니~)

2. 막국수 : 3.2점 / 적당한 양 / 7000원

- 막국수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닭갈비랑 같이 먹으니 좀 나았던거같구 이것만 먹으러 오기에는 비추입니다. 여기 막국수에도 아까 밑반찬 중에 샐러드위에 뿌려져있던 들깨가루가 뿌려져나오는데 참말로 고것이 감칠맛이 돋굽니다 ㅋㅋㅋㅋ 

3. 총평

꼭 양념 닭갈비 맛나게 드셔보십셩, 춘천 착한식당 추천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