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짜스러운 리뷰/패션뷰티

트러블 피부? 노자극!!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리뷰우!!

by 초짜! 2020. 12. 29.
반응형

트러블 피부? 노자극!!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리뷰우!!

안녕하세요! 초짜입니다.

얼마전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폼클렌져 도 소개드렸는데 ㅎㅎ

이번에는 클리어 크림을 써보려 합니다. 

대체로 닥터지 제품들은 순한 편인거 같아요.

사진에 나와있듯이, 여드름 피부 테스트에도 통과했다고 하니 트러블로 까다로운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부담없이 쓸수있겠죠?ㅎㅎ

크림 느낌은 상당히 가벼운 느낌이고, 매우 촉촉한 하얀색 슬라임 같습니다. ㅎㅎ

보습력은 굿 ! 지속력 !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이 안되는점이 좋습니다.

(제가 전에 다른 화장품을 쓰다가 수분크림인데도 자극이 심하게 와서 얼굴이 붉어졌었거든요...ㅜㅜ)

@@이왕이면 좋은 가격으로 알아보기@@

(미끌한 느낌이 있는데, 여러번 두드려주어야합니다 ㅎㅎㅎㅎ)

요즘처럼 차가운 바람에 피부가 걱정되시거나 ! 부담없는 가격으로 세컨 아이템으로 수분크림이 필요하신 분이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좋은 가격으로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